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보잉707

보잉 707

707은 1954년 군용 수송 및 민간 항공 제트 엔진 버전의 프로토타입으로 제안된 367-80을 기반으로 합니다. 사실 그때까지 보잉은 군용기 시장에서 무거운 계약을 수주해 수익을 냈지만 민간 항공 시장에서는 별로 재미가 없었고 707의 프로토타입 인 367-80도 만들어졌다. 미 공군의 명령을 위해. 요컨대 민간 항공 시장을 어느 정도 염두에 두고 첫 번째 목표는 군용 항공기였고, 그 결과 367-80의 가치를 인정한 공군은 C-135 Stratolifter에 기본 목표를 달성하도록 명령했습니다. 이후 파생 상품으로 출시된 KC-135가 큰 히트를 했는데, 이는 약간의 미래 이야기입니다. 한편 민간 항공기 시장에서는 여전히 우울한 반응이 있었는데, 프로토타입 367-80의 차체가 3,350mm로 너무 좁다는 문제였다. 기껏해야 4개의 좌석만 배치 할 수 있는 보잉의 프로토타입 항공기는 최대 6개의 좌석을 배치할 수 있는 더글러스의 여객기에 더 관심이 많다. 이에 보잉은 KC-135의 디자인을 참고하여 최대 6인석을 배치할 수 있도록 동체를 3,660mm로 넓혔지만, 더글러스의 DC-8을 도입하면서 동체 크기는 3,730mm입니다. 보잉은 "나는 잃을 수 없어!" 3,760mm로 확장합니다. 두 회사의 자존심 싸움으로 동체가 확장된 결과 개발 및 연구 비용이 더 증가했지만 여러 항공사가 707을 사용 가능한 여객기로 인식하고 관심을 보이며 적극적으로 도입을 고려하기 시작했습니다. 그 후 1957년 12월 20일 첫 비행이 성공했고 팬암과 아메리칸 항공이 본격적으로 발주했고 1958 년부터 본격적으로 생산을 시작해 항공사에 납품했다.v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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