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보잉 모델 200 모노 메일

보잉 모델200

1930년대는 보잉이 항공 역사에서 중요한 기술 중 일부를 공개하는 시대였습니다. 이 기간에 보잉의 실험용 기계와 우편 기계에 적용된 기술은 나중에 보잉의 항공기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. 1930 년 5월 1일에 처음으로 비행한 모델 200/221 모노 메일 7인승 우편 운송은 기존의 복엽기의 공기 역학적 설계를 거친 유선형 동체 및 자익의 모든 금속 소재입니다. 캔틸레버 [1] 날개와 혁신적인 접이식 착륙 장치가 있습니다. (모델 221은 모델 200의 두 번째 생산품입니다) 1931년 4월 13일, 2개의 575마력 Pratt & Whitney R-1860-13 Hornet 성형 엔진이 장착된 Model 215가 이륙했습니다. 이것은 1931년 4월 29일 XB-901이라는 이름으로 미군에 의해 곧 테스트 되었으며 만족스러운 결과로 YB -9라는 이름을 획득하고 본격적으로 미군에 의해 테스트 되었습니다. YB -9는 262km / h의 속도로 비행했습니다. 두 번째 실험은 YB -9, Y1B-9의 두 번째 모델이었습니다. [2] 내부적으로 Model 214로도 알려진 이 비행기에는 600마력의 수랭식 Curtis V-1570-29 Conqueror 엔진이 장착되어 1931년 11월 5일에 첫 비행을 했습니다. Curtis Conqueror 엔진의 설치로 인해 출력이 개선되었고 유선형 [3] 엔진 낫엘 (측면)의 디자인이 더욱 개선되었습니다. YB -9의 속도는 278km / h입니다. YB -9는 엔진 관련 문제인 또 다른 개조를 거쳤습니다. 당시 미 육군은 더 안정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공랭식 엔진에 큰 친화력을 가졌고, 적의 공격에 저항하는 데 있어 공랭식 엔진이 수랭식 엔진보다 우월하다고 생각했습니다. B-2 Condor 폭격기를 제외하고는 미군에 수랭식 폭격기가 없었습니다. 이것이 보잉이 긴급하게 엔진을 변경한 이유입니다. 기존 Conqueror 엔진은 Supercharged 기능이 있는 Pratt & Whitney R-1860-11 Hornet 엔진으로 교체되었으며 수직 보조 휠도 재설계되었습니다. 보잉 사 내부에서는 '모델 246'으로 지정되었고 미군은 Y1B-9A라고 불렀다. Y1B-9A는 1932년 7월 14일 첫 비행을 했습니다. Y1B-9시리즈는 기술적으로 여러 면에서 훌륭했으며 처음에는 미 육군의 모든 기존 전투기의 속도와 일치했습니다. 또한 밀폐된 캐노피가 장착된 최초의 미 육군 폭격기였기 때문에 매우 진보된 폭격기였습니다. Y1B-9는 대회 당일에 외부와 내부 모두 개선되었습니다. 대회에 앞서 미군은 1931년 12월에 Y1B-9 주문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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